본문 바로가기
담스파파의하루

나비엔 보일러 고장안됨,에러코드 증상별 자가진단 및 해결방법

by 담스파파 2025. 1. 15.

나비엔보일러-온도저절기
나비엔보일러-온도저절기

만약 여러분이 나비엔 보일러를 사용하시고 계신경우 한 번쯤 이상 고장으로 인해 온도조절기에 에러코드가 표시되는 경우를 확인하실경우가 있습니다. 에러코드는 증상별, 제품별로 다르게 표시가 되며, 이럴 경우 자가진단 후 해결로 간단히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나비엔 보일러 이상고장, 에러코드 증상별 자가진단과 해결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증상별 자가진단 및 고장 해결방법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상 증상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할 경우 온도조절기(본문사진)에 숫자 및 문자로 표시가 됩니다. 에러코드에 따라 자가진단 및 해결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 첫 번째로는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안내사항에 따라 자가진단 및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라며,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도 가능합니다.

  1. 나비엔 홈페이지 방문
  2. 상단 카테고리에 고객서비스 선택
  3. 빠른 해결에 자주 묻는 질문 선택
  4. 보일러 선택
  5. 가스보일러 or 기름보일러 or 전기보일러 중 자신이 사용하는 보일러 선택
  6. 아래 증상 중 에러 관련 선택
  7. 찾고자 하는 에러코드 확인 후 조치방법 및 안내사항에 따라 조치
나비엔 보일러 자주묻는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나비엔 보일러 고장신고 전 확인사항으로 자가진단 및 고장 해결하기

나비엔 보일러 고장으로 작동을 하지 않을 시 가자진단 및 해결하는 방법의 두 번째는 사용설명서 내에 있는 고장신고 전 확인사항을 참고하여 자가진단 및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알려드린 순서대로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후 자가진단 조치방법을 안내사항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나비엔 홈페이지 방문
  2. 상단 카테고리 중 고객서비스 선택
  3. 제품가이드 아래 설명서 다운로드 선택
  4. 보일러 선택 후 자신이 사용하는 보일러 종류 선택
  5. 사진 및 품번을 확인 후 일치하는 보일러 설명서 다운로드
  6. 설명서 내 목차를 확인 후 고장신고 전 확인사항 페이지로 이동
  7. 자가진단 및 조치 진행
나비엔보일러 설명서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나비엔 보일러 가까운 A/S센터 확인 및 영업시간

위 같은 방법으로 자가진단 및 해결방법을 통해 해결을 시도했지만 이상증상이 변화 없이 작동이 안 되는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A/S센터의 문의 후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A/S 고객상담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가까운 A/S센터를 확인 및 A/S 접수를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 나비엔 A/S 고객센터 상담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휴무일 : 주말 및 공휴일
  • A/S 센터 연락처 : 1588-1144
가까운 나비엔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나비엔 보일러 A/S 접수페이지로 바로가기
 

 

댓글